인터넷 원서접수 안내
인터넷 원서접수시 유의사항
인터넷 원서접수시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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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인터넷 원서접수는 반드시 전자결제가 이루어진 후에 완료되므로 접수도중 컴퓨터를 끄거나 접수 작업을 종료하지 말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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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전자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인 경우는 원서수정이 가능하나 이미 결제가 이루어진 원서는 어떠한 경우에라도 수정이 불가능하므로 주의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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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본인의 실수 또는 개인정보유출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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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원서접수 확인증 분실시 언제든지 입학홈페이지 접수조회페이지
(http://pjupsu.u1.ac.kr/)
에 로그인 후 출력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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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인터넷 원서접수는 본교의 전형료 외 접수수수료 5,000원은 별도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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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인터넷 원서접수에 필요한 유의사항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각 인터넷 원서접수사의 홈페이지를 참조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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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인터넷 접수와 다른 형태(창구접수, 우편접수) 또는 2개의 인터넷 원서 접수사에 원서접수를 병행하는 경우 중복지원으로 합격취소가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할 것
입학원서 작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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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지원자는 모집요강을 반드시 숙지하고 본인의 판단 하에 지원하여야 하며, 입학원서의 기재사항을 입학전형의 기본 자료로 활용하므로 입학원서 및 제출 서류의 작성오류, 기재사항 누락, 판독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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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모집구분 : 해당란 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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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출신학교 : 전적대학 우편번호, 주소,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추가합격통보나 학적조회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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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지원자사항 : 주민등록증 및 제출되는 각종 증명서와 동일하게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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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전적교 성적 : 최종학기까지의 평점평균 성적을 100점 기준으로 환산된 점수를 기재하여야 하며 반드시 해당 대학에서 성적표에 명시 또는 학적담당자가 기재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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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보호자 및 지원자 연락처 : 연락 가능한 주소, 전화(휴대폰)번호를 정확히 기재
- 연락이 필요한 경우 본 기재 사항을 근거로 통보하기에 불성실한 기재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