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2025년도 제11회 따뜻한 온도 연탄나눔 기부" 발대식 참여
유원대는 7일 아산시청 시민홀에서 좋은이웃중앙회 주최로 열린 '2025년도 제11회 따뜻한 온도 연탄 나눔 기부' 발대식에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에는 유원대 서포터즈를 포함한 봉사 희망 학생 약 30여 명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으며, 특히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100만원 상당의 연탄을 기부해 의미를 더했다.
사회봉사센터 김문정 센터장은 "2024년에 이어 2025년에도 연탄 나눔 발대식에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발대식을 통해 기부하는 연탄 한 장 한 장이 추운 겨울을 보내실 지역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전달돼 따뜻하게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또한, 많은 봉사자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돼 더욱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학생들이 다양한 봉사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유원대 사회봉사센터는 이번 연탄 나눔을 비롯해 김장 나눔, 감사 나눔 바자회 등 창학 정신인 '사회 봉사'를 실천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베리타스알파: http://www.veritas-a.com/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