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원서접수 및 조회

SNS 및 프린트
facebook
twitter
프린트

 

인터넷 원서접수 안내

  • 1 STEP

    uway원서접수, JINHAK원서접수 중 한곳에 접속

  • 2 STEP

  • 3 STEP

    원서접수중인 대학에서 [U1(유원)대학교] 를 선택

  • 4 STEP

    각종 입력 내용을 요구하는 형식에 맞게 정확히 입력

  • 5 STEP

    인터넷 입학원서 작성

  • 6 STEP

    모집요강 및 인터넷 원서접수 유의사항을 숙지

  • 7 STEP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방식에 따른 전형료 결제

  • 8 STEP

    접수확인 및 수험표 출력

  • 9 STEP

    인터넷 원서접수 완료

인터넷 원서접수시 유의사항

인터넷 원서접수시 유의사항
  • 가. 인터넷 원서접수는 반드시 전자결제가 이루어진 후에 완료되므로 접수도중 컴퓨터를 끄거나 접수작업을 종료하지 말 것
  • 나. 전자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인 경우는 원서수정이 가능하나, 이미 결제가 이루어진 원서는 수정이 불가능이 원칙임
  • 다. 본인의 실수 또는 개인정보유출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음
  • 라. 인터넷 원서접수는 본교의 전형료 외 원서접수사 대행 수수료 5,000원 별도 부과
  • 마. 인터넷 원서접수에 필요한 유의사항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각 인터넷 원서접수사의 홈페이지를 참고할 것
  • 바. 원서접수 확인증 분실 시, 원서접수사에 로그인 후 출력 가능함
  • 사. 인터넷 접수와 다른 형태(창구접수, 우편접수) 또는 2개의 인터넷 원서접수사에 원서접수를 병행하는 경우, 중복지원으로 합격취소가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할 것

입학원서 작성방법 및 유의사항

입학원서 작성시 유의사항
  • 가. 입학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
    • 1) 입학원서는 흑색 또는 청색 볼펜으로 작성
    • 2) 입학원서를 잘못 기재하였을 경우에는 두 줄을 긋고 정정한 후 본인의 인장으로 날인하여야 하며, 덧붙이거나 칼로 긁어서는 안됨
    • 3) 모든 기재사항은 기재요령에 따라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고 기재착오,누락,오기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 책임으로 하며 입학원서 등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및 부정행위자는 합격 후라도 무효로 하고 입학허가를 취소함
    • 4) 이미 제출된 서류는 수정, 취소, 반환불가가 원칙임
  • 나. 입학원서 작성방법
    • 1) “*”표시가 있는 란(수험번호)을 기재하지 아니함
    • 2) 지원자 성명, 주민등록번호는 주민등록증과 동일하게 정확히 기재하여야 하며 주민등록번호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통지표상의 주민등록번호와 입학원서에 기재한 주민등록번호가 서로 다른 지원자는 반드시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변경사유가 기재된 주민등록초본)를 첨부하여 입학원서와 같이 제출하여야 함
    • 3) 출신고교 고유번호 또는 합격지구코드(검정고시자)란에는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전국 고등학교 번호일람(교육과정평가원 배부)”을 참조하여 해당번호(10자리 숫자)를 기재하고 검정고시합격자는 시·도교육청의 코드번호로 아래의 사항을 참조하여 기재하여야 함
검정고시 시·도교육청 코드번호
검정고시 시·도교육청 코드번호 안내 표로 합격지구, 코드번호 제공
합격지구 코드번호 합격지구 코드번호 합격지구 코드번호 합격지구 코드번호
서울 B120000000 광주 F120000000 강원 K120000000 전남 Q120000000
부산 C120000000 대전 G120000000 충북 M120000000 경북 R120000000
대구 D120000000 울산 H120000000 충남 N120000000 경남 S120000000
인천 E120000000 경기 J120000000 전북 P120000000 제주 T120000000
세종 I120000000            
입학
상담신청